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4777] Re:엔터시 다음창으로 넘어가게 하려고 합니다.
장성호 [nasilso] 1912 읽음    2011-07-08 20:30
OnEnter 이벤트는 control에 focus가 들어올때 발생하는 이벤트입니다.

키보드 엔터키 칠때 발생하는 이벤트가 압니다.


키보드 엔터키칠때 발생하는 이벤트는 따로 없구요
OnKeyPress 이벤트에 키보드입력할때 발생하는 이벤트입니다.

OnKeyPress에서 다음control로 focus를 옮겨주시면 됩니다.


다음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703

그럼..

번외편 님이 쓰신 글 :
: 그림과 같이 Edit1,Edit2, Botton1을 놔두고
:
: Edit1에서 엔터를 누르면 Edit2 수정으로
: Edit2에서 엔터를 누르면 확인 버튼을 누르게 하고 싶은데요.
:
: Edit1의 OnEnter에 어떻게 넣어주어야 다음으로 넘어가는지 잘 모르겠네요
: 도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64775 엔터시 다음창으로 넘어가게 하려고 합니다. 번외편 1407 2011/07/08
64777     Re:엔터시 다음창으로 넘어가게 하려고 합니다. 장성호 1912 2011/07/08
64776     Re:엔터시 다음창으로 넘어가게 하려고 합니다. Intotheblue 1475 2011/07/0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