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Enter 이벤트는 control에 focus가 들어올때 발생하는 이벤트입니다.
키보드 엔터키 칠때 발생하는 이벤트가 압니다.
키보드 엔터키칠때 발생하는 이벤트는 따로 없구요
OnKeyPress 이벤트에 키보드입력할때 발생하는 이벤트입니다.
OnKeyPress에서 다음control로 focus를 옮겨주시면 됩니다.
다음링크를 참조하세요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703
그럼..
번외편 님이 쓰신 글 :
: 그림과 같이 Edit1,Edit2, Botton1을 놔두고
:
: Edit1에서 엔터를 누르면 Edit2 수정으로
: Edit2에서 엔터를 누르면 확인 버튼을 누르게 하고 싶은데요.
:
: Edit1의 OnEnter에 어떻게 넣어주어야 다음으로 넘어가는지 잘 모르겠네요
: 도움좀 부탁드리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