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4325]
Re:안녕하세요 jpg를 영상으로 만들고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요?
남병철.레조
[
lezo
]
1781 읽음
2011-05-09
14:39
이미지를 프레임으로 저장해서 비디오 파일을 만들어야 겠네요.
OpenCV를 사용해야 할 텐데...
저는 1.0 버전만 사용해보고 그 이후 나온 라이브러리를 포팅 하다가 그만둬서 1.0 예제만 있습니다. --;
(템플릿 오류 등이 나와서... 나중에 시간나면 버전업 하거나... OpenCV 사이트에 항의 해야겠네요. ㅎㅎ)
먼저 빌더에서 OpenCV를 사용한 예입니다. (비디오 출력 부분)
http://www.codeself.com/index.php?page=10000&action=read&tupleno=14
그리고 jpg 이미지를 영상 프레임으로 저장하는데 이부분은 OpenCV 관련으로 더 검색해 보세요. ㅎㅎ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pkban&logNo=130079169777
영상 저장 블로그는 카메라에서 받은 순간 이미지를 avi로 저장하는 것이네요.
이걸 보유하신 jpg로 저장하면 되겠네요.
빌도초보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jpg여러장을 이용해서 avi파일로 만들려고 하는데요.. 어떤 방법을 써야 하나요?
:
: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28808
+
-
관련 글 리스트
64307
안녕하세요 jpg를 영상으로 만들고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요?
빌도초보
1309
2011/05/02
64325
Re:안녕하세요 jpg를 영상으로 만들고 어떻게 만들어야 하나요?
남병철.레조
1781
2011/05/0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