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부리 님이 쓰신 글 :
: 비트맵 이미지가 64 x 32 x 1byte (흑백) = 318byte 인 파일이 있습니다.
:
: 이것을 읽어서 배열에 넣은 다음 UDP로 전송하고 싶은데요 ...
:
: 배열은 400byte 구요
:
: 제가 보기엔 64가 비트인것 같은데
:
: 어떻게 읽어서 배열에 넣어야 하는지 감이 안와서요 ..
:
: 그리고 배열은 char로 해도 되는지요? 무조건 unsigned char로 해야 하는건가요?
:
: 아시는분 답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