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ATL 내에 있는 try-catch()에서 에러 발생시 exception을 throw합니다.
그러면 catch()에서 다시 이 exception을 throw하는데 빌더에서는 이 exception을 못받네요.
VC로 만든 어플에서는 정상적으로 처리하는데 빌더에서는 못받고 exception이 발생했다는 윈도우 메시지박스가 뜨네요.
빌더에서도 이 exception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TL의 문제가 아니라 빌더에서 처리해야 하는 문제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