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4013]
Re:Re:MessageBox에 버튼 글자를 임의로 수정 할 수 있나요??
박민호
[
]
3957 읽음
2011-03-29
08:53
답변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음..
:
: 메세지박스 유형에는
: 1. VCL의 MessageDlg를 이용한 방법이 있구
: 2. win32 MessageBox라는 api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구..
: 3. 직접 Form을 만드는 방법이 있을것 같은데요
:
:
: 답변
: 1. 첫번째 경우는 다음 링크를 응용하시면 될것 같구요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946
:
: 2. 두번째 경우는 CBT훅을 이용해서 가능합니다.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715
:
: 3. 세번째는 직접 만드는것이니 ..
:
: 그럼..
:
: 박민호 님이 쓰신 글 :
: : 제목 그대로입니다....
: :
: : 메시지 박스에 나오는 버튼의 글자를 Yes, No 가 아닌...
: :
: : 제가 사용하고 싶은 글자를 넣어서 수정이 가능한가요???
: :
: : ex) 버튼 글자에... 사과, 바나나, 배, 수박 등등....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28121
+
-
관련 글 리스트
64004
MessageBox에 버튼 글자를 임의로 수정 할 수 있나요??
박민호
1149
2011/03/28
64014
Re:MessageBox에 버튼 글자를 임의로 수정 할 수 있나요??
locke
2155
2011/03/29
64011
Re:MessageBox에 버튼 글자를 임의로 수정 할 수 있나요??
1686
2011/03/29
64013
Re:Re:MessageBox에 버튼 글자를 임의로 수정 할 수 있나요??
박민호
3957
2011/03/29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