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저렇게 이미지로만 알고있고 실제 소스나 저게 올려져있는 FORM이 아예 없거든요 ㅜㅜ
그래서 질문 드린겁니다 흑
심성현 님이 쓰신 글 :
: 빌더링 님이 쓰신 글 :
: : 이것을 사용해야하는데
: : 어떤 컴포넌트에 어떤 것인지 알수가 없어서요...
: : 혹시 사용중이거나 어떤것인지 아시는 분은 좀 알려주세요^^;
:
: spy++ 같은 프로그램으로 윈도우클래스를 확인해보세요.
: vcl컴포넌트라면 윈도우클래스의 이름이 컴포넌트의 class 이름입니다.
:
: 폼에 올려진 버튼을 spy++ 으로 조사하면 TBitBtn이라는 윈도우클래스 이름이 나옵니다.
: 이게 vcl컴포넌트라면 TBitBtn 클래스 인거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