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3689] Re:Re:Re:엑티브엑스 설치 시 프로그램 자동설치하는 방법
아제나 [azena] 1378 읽음    2011-02-10 09:28
UAC 걸린 상태에서는 제가 열거한 폴더 이외에 폴더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어디를 이용하시려는지 안 쓰셔서 모르겠지만,

대표적으로 Program Files를 이용하시려면 권한 상승을 하시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권한 상승을 하게 되면, 권한 상승을 묻는 창(바탕이 검게 변하면서 뜨는 팝업)이 뜨기 때문에 불편하죠.

그러니까 접근 가능한 폴더를 이용하시는게 좋습니다.


제가 예전에 봤던 게시물을 참고하세요.
http://www.google.co.kr/url?sa=t&source=web&cd=1&ved=0CCkQFjAA&url=http%3A%2F%2Fdownload.microsoft.com%2Fdownload%2F4%2F7%2F0%2F470da1ac-9a4a-4afb-a4ca-278d7ff621ea%2Fie7_protected_mode.ppt&rct=j&q=UAC%20%EC%83%9D%EC%84%B1%20%EA%B0%80%EB%8A%A5%ED%95%9C%20%ED%8F%B4%EB%8D%94%20ppt&ei=uDJTTcrULIe2vwOq2_yICQ&usg=AFQjCNHH84C8RiKEuEjjx3MbX4QpZjTnEA&sig2=UNQjyreMqHvOWerkFUzEcA&cad=rjt



ben 님이 쓰신 글 :
: [[ 그런데 요기서 생기는 문제가 UAC 접근 권한 문제인데,  그래서 %AppData% 폴더를 이용하던지 C:\Temp, C:\Windows\Temp 같은 낮은 권한에서도  이용 가능한 폴더에 임시 파일을 생성하시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
:
: 음... UAC 권한(2단계)이 설정되어있으니까..
: 디렉터리 및 파일 생성이 안되네요..
: 에혀.. 해결방법이 있을까요?
:
:
:
:
: 아제나 님이 쓰신 글 :
: : ben 님이 쓰신 글 :
: : : 엑티브엑스가 설치된 후에 server 단에 있는 실행파일을 자동으로 설치하게 하는 방법을 아시는 분 있으시면 쫌 가르쳐 주실 수 있겠습니까? +ㅁ+
: :
: :
: :
: : 보통 Active-X 는 런쳐 및 업데이터만 제작하고 핵심 코어는 따로 분리하는 방법을 많이 씁니다.
: :
: : 왜냐면 버젼업이 될 때마다 사용자에게 이 Active-X 깔꺼냐고 인터넷 익스플로러가 물어보기 때문이죠.
: :
: : 이 때 아니오를 누른다거나 하면 프로그램이 꼬입니다 =_=
: :
: : 그러니까 Active-X에 기능을 넣지 마시고, Active-X는 서버에서 파일 내려 받아서 설치하는 역할만 하게 하시고,
: :
: : 핵심 기능은 다른 곳에 두시면 됩니다.
: :
: : 그런데 요기서 생기는 문제가 UAC 접근 권한 문제인데,
: :
: : 그래서 %AppData% 폴더를 이용하던지 C:\Temp, C:\Windows\Temp 같은 낮은 권한에서도
: :
: : 이용 가능한 폴더에 임시 파일을 생성하시고 설치하시면 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63370 엑티브엑스 설치 시 프로그램 자동설치하는 방법 ben 1202 2010/12/29
63371     Re:엑티브엑스 설치 시 프로그램 자동설치하는 방법 아제나 2347 2010/12/29
63680         Re:Re:엑티브엑스 설치 시 프로그램 자동설치하는 방법 ben 1565 2011/02/09
63689             Re:Re:Re:엑티브엑스 설치 시 프로그램 자동설치하는 방법 아제나 1378 2011/02/10
63376         Re:Re:엑티브엑스 설치 시 프로그램 자동설치하는 방법 ben 1457 2010/12/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