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3687] VC 로 만든 dll 을 호출해서 쓰고 있는데요.
AutuMn [] 1137 읽음    2011-02-10 01:09
안녕하세요.

현재 Visual Studio 로 만들어진 dll 을 빌더에서 호출해서 사용 하려 하고 있습니다.

DLL 쪽에는

CTradeManager 라는 클래스가 존재하고 있구요.

이 클래스를 생성 및 활용하기 위하여 Extern 하는 파일이 존재 합니다.

클래스 객체 생성은  아래와 같이 함수가 Extern 되는 곳에 존재 합니다.

__EXTERN__ void* __stdcall Init_Manager()
{
    CTradeManager *tradeManager;
    tradeManager = new CTradeManager();
    return (void*)tradeManager;   
}

그리고 객체 소멸을 위하여  이런 식의 함수가 마찮가지로 Extern 되는 곳에 존재 합니다.

__EXTERN__ int __stdcall Close_Manager(void* pt)
{
    CTradeManager *tradeManager = (CTradeManager*)pt;
    if(tradeManager)
    {
        delete tradeManager;
        return 1;
    }
    else
    {
        return 0;
    }
}

문제는...
빌더에서 만든 프로그램에는 TForm1 클래스가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TForm1 의 객체를  2개 이상 생성합니다.
생성된 객체들은 위의 DLL 의 함수를 호출 하지요..

그런데 왜...
객체1 번을 지웠는데
객체2 번이 DLL에서 생성한 객체에 영향을 미치는 건가요..

또한 객체 1번에서 DLL 내부 객체의 값을 바꿨는데
객체 2번의 DLL 내부 객체 값 까지 바뀌는 건가요..


프로그램 -> 객체1 -> DLL 내부 객체 생성
         -> 객체2 -> DLL 내부 객체 생성
         -> 객체3 -> DLL 내부 객체 생성

위와 같이 객체별로 생성되는 DLL 객체도 다 다른 거 아닌가요?
같은걸 바라보는건가요 ? ㅠㅠ

전역 변수를 선언 하거나 static 인것도 없는데.. 파라미터를 통해서 메모리를 주고 받는데-

골치 아프네요..

답변 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63687 VC 로 만든 dll 을 호출해서 쓰고 있는데요. AutuMn 1137 2011/02/10
63688     Re:[자답]VC 로 만든 dll 을 호출해서 쓰고 있는데요. AutuMn 1268 2011/02/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