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말 감사합니다.
F1번 누르고 어떻게 써야되나
고민하면서 자료찾고 있었는데
한번더 감사합니다^^
박영목.월천 님이 쓰신 글 :
: #include <vcl.h>
: #include "IniFiles.hpp" //<-- 이것 포함시키고...
: #pragma hdrstop
:
: #include "Unit1.h"
:
: //---------------------------------------------------------------------------
: #pragma package(smart_init)
: #pragma resource "*.dfm"
: TForm1 *Form1;
: //---------------------------------------------------------------------------
: __fastcall TForm1::TForm1(TComponent* Owner)
: : TForm(Owner)
: {
: }
: //---------------------------------------------------------------------------
:
:
: //HELP에서 C++Builder Help에서 색인에서 TIniFile를 찾으면 관련 함수들 많습니다.
: //정수형, 날짜형 등 쓰기 불러오기, 어려울 것이 전혀 없는 데....
: //아래 예만 보아도 아~~~ 할 것인데... 모르겠으면 그냥 이렇게 따라서 사용하세요...
:
: //Edit1에 123을 입력하고 저장 버튼 클릭하면
: //C 드라이브 루트에 MyIni.ini 파일로 저장됩니다.
:
: //아래는 저장된 내용
: //[MAIN]
: //EDIT1=123
: //--------------------------------------------------
:
: //이것을 아래와 같이 더 추가할 수도 있겠지요...
: //[MAIN] //Section
: //EDIT1=123 //Ident
: //EDIT2=456 //Ident
: //[SUB1] //Section
: //EDIT11=1123 //Ident
: //EDIT12=1456 //Ident
:
:
: //저장하기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TIniFile *mIniFile;
:
: mIniFile = new TIniFile( "C:\\MyIni.ini" );
:
: AnsiString asSection = "MAIN";
:
: mIniFile->WriteString( asSection, "EDIT1", Edit1->Text );
:
: delete mIniFile;
: }
: //---------------------------------------------------------------------------
:
: //불러오기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2Click(TObject *Sender)
: {
: TIniFile *mIniFile;
:
: mIniFile = new TIniFile( "C:\\MyIni.ini" );
:
: AnsiString asSection = "MAIN";
:
: Edit1->Text = mIniFile->ReadString( asSection, "EDIT1", "디폴트값 없음" );
: //불러올 때 asSection, "EDIT1"가 없다면 Edit1에 "디폴트값 없음"가 들어갑니다.
:
: delete mIniFile;
: }
: //---------------------------------------------------------------------------
:
:
: 신입사원 님이 쓰신 글 :
: : 주절하자면 c언어만 하다가 빌더를 이제 첫시작하는데요.
: : 그런데 묻고싶은것은 edit에 적은 값을
: : ini에 저장했다가 종료후 다시 시작할때
: : 마지막입력값을 불러오고 싶어요.
: :
: : 게시판에 ini검색하니 무슨말인지 도통모르겠더군요.
: : 쓰는 법에 코드랑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