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3565] Re:Re:Edit1에 적은 값을 ini에 저장해서 불러오게 하고 싶어요.
신입사원 [coordinate] 1404 읽음    2011-01-23 00:49
정말 감사합니다. 
F1번 누르고 어떻게 써야되나
고민하면서 자료찾고 있었는데
한번더 감사합니다^^

박영목.월천 님이 쓰신 글 :
: #include <vcl.h>
: #include "IniFiles.hpp"     //<-- 이것 포함시키고...
: #pragma hdrstop
:
: #include "Unit1.h"
:
: //---------------------------------------------------------------------------
: #pragma package(smart_init)
: #pragma resource "*.dfm"
: TForm1 *Form1;
: //---------------------------------------------------------------------------
: __fastcall TForm1::TForm1(TComponent* Owner)
:         : TForm(Owner)
: {
: }
: //---------------------------------------------------------------------------
:
:
: //HELP에서 C++Builder Help에서 색인에서  TIniFile를 찾으면 관련 함수들 많습니다.
: //정수형, 날짜형 등 쓰기 불러오기, 어려울 것이 전혀 없는 데....
: //아래 예만 보아도 아~~~  할 것인데... 모르겠으면 그냥 이렇게 따라서 사용하세요...
:
: //Edit1에  123을 입력하고 저장 버튼 클릭하면
: //C 드라이브 루트에 MyIni.ini 파일로 저장됩니다.
:
: //아래는 저장된 내용
: //[MAIN]
: //EDIT1=123
: //--------------------------------------------------
:
: //이것을 아래와 같이 더 추가할 수도 있겠지요...
: //[MAIN]         //Section
: //EDIT1=123        //Ident
: //EDIT2=456        //Ident
: //[SUB1]         //Section
: //EDIT11=1123      //Ident
: //EDIT12=1456      //Ident
:
:
: //저장하기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1Click(TObject *Sender)
: {
:   TIniFile *mIniFile;
:
:   mIniFile = new TIniFile( "C:\\MyIni.ini" );
:
:   AnsiString asSection = "MAIN";
:
:   mIniFile->WriteString( asSection, "EDIT1", Edit1->Text );
:
:   delete mIniFile;
: }
: //---------------------------------------------------------------------------
:
: //불러오기
: void __fastcall TForm1::Button2Click(TObject *Sender)
: {
:   TIniFile *mIniFile;
:
:   mIniFile = new TIniFile( "C:\\MyIni.ini" );
:
:   AnsiString asSection = "MAIN";
:
:   Edit1->Text = mIniFile->ReadString( asSection, "EDIT1", "디폴트값 없음" );
:   //불러올 때 asSection, "EDIT1"가 없다면 Edit1에 "디폴트값 없음"가 들어갑니다.
:
:   delete mIniFile;
: }
: //---------------------------------------------------------------------------
:
:
: 신입사원 님이 쓰신 글 :
: : 주절하자면 c언어만 하다가 빌더를 이제 첫시작하는데요.
: : 그런데 묻고싶은것은 edit에 적은 값을
: : ini에 저장했다가 종료후 다시 시작할때
: : 마지막입력값을 불러오고 싶어요.
: :
: : 게시판에 ini검색하니 무슨말인지 도통모르겠더군요.
: : 쓰는 법에 코드랑 설명좀 부탁드립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63561 Edit1에 적은 값을 ini에 저장해서 불러오게 하고 싶어요. 신입사원 1094 2011/01/22
63564     Re:Edit1에 적은 값을 ini에 저장해서 불러오게 하고 싶어요. 박영목.월천 1430 2011/01/23
63565         Re:Re:Edit1에 적은 값을 ini에 저장해서 불러오게 하고 싶어요. 신입사원 1404 2011/01/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