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캠으로 받은 영상을 띄워서 저장하려고합니다
어느 신호가 들어오면
정해진 파일경로와 이름으로 저장이 되는데
capFileSetCaptureFile()함수에서 걸릴때 대화상자가 한개 뜨면서
"..............."에 대한 시퀀스 캡처를 시작하려면 [확인]을 누르세요
라고 메시지 박스가 한개뜹니당...
신호가 받으면 자동으로 저장이되야하는데 저기에 걸려 확인을 안눌러주면 저장이 안되서요
저걸 안나오게 하는방법이나 자동으로 확인을 누르는방법...뭐 그런거 있을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