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대전에서 열심히 개발직에서 종사하는 유정곤 이라고 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 컴퓨터에서는 멀쩡하게 작동하는 프로그램이 다른 컴퓨터에서는 작동되지 않는데
이유는 아는데 해결방법을 찾지 못하여 질문 드립니다.
원래는 tchart를 기본으로 제공하는것을 사용하다가 다른 기능이 필요하여 tchart 8.0구매후 제 컴퓨터에
설치하여 사용하면서 디버깅 할때는 잘 돌아갔는데요 다른 컴퓨터에서 사용할 일이 생겨서 실행파일만
넘긴 후 사용을 하니 '클래스가 등록되지 않았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나와 애먹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기저기 검색을 해본 결과 커맨드 창에서 regsvr32명령어를 사용하여 등록을 하라는 글까지는 확인하였는데요
실행하는 컴퓨터마다 이걸 매번 해줄수도 없고 해서 코드상에서 이것을 자동으로 하는법을 찾고 있습니다.
혹시나 해결방법을 아시면 조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제나 즐겁고 행복한 생활 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