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2662] Re:Re:박지훈,임프님..GraphicEx 질문좀요..
locke [syiware] 1133 읽음    2010-10-13 14:43
안부장님..감사합니다!!!! 잘 계시죠? 요즘은 어떤일 하시나요? 저 내년 4월에 일 끝나는데 좋은 곳 추천좀해주세요!!!

-송득보, locke


civilian 님이 쓰신 글 :
: GraphicEx는 사용가능한 그래핏 포맷만 추가해 주는 것이라
:
: 컴포넌트 팔레트에 별도의 컴포넌트가 등록되지는 않았던 것으로 기억되네요.
:
: locke 님이 쓰신 글 :
: : 이번에 작업도중에 개발pc가 가셔갖고 일도 못하고 2년동안 쓰던 고물개발pc를 버리고
: :
: : 새로 조립해온 pc에다 세팅중입니다.
: :
: : 운영체제는 윈7 얼티밋k 64비트 깔았구요.
: :
: : c++빌더 6에다 님께서 만들어주신 패키지 파일 포함해서 설치중인데..
: :
: : install하면 설치되었다는 내용만 나오고 어떤 컴포넌트가 설치되었는지는 메시지가 안뜨네요.
: :
: : GraphicEx탭이 컴포넌트 팔레트에는 자체가 아예 없고..
: :
: : install package들어가서 GraphicEx선택하고 components버튼 클릭하면
: :
: : installed component리스트에 하나도 안나와요.
: :
: : 예전에 델파이로 작업할때는 RegisterComponent란 명령어로 컴포넌트 등록해주는 작업을 소스안에 했던거 같은데..
: :
: : 이거 따로 무슨 작업을 해줘야 하는지요? 지금 다른건 다 되었는데 이놈 하나 제대로 설치가 안되어서
: :
: : 소스 컴파일도 안되고 개점휴업상태입니다. 제가 컴포넌트 설치하고 그런건 잘 몰라서 도움 요청드립니다.
: :
: : 오늘 하루도 잘 보내세요.
: :
: : -locke

+ -

관련 글 리스트
62656 박지훈,임프님..GraphicEx 질문좀요.. locke 993 2010/10/13
62661     Re:박지훈,임프님..GraphicEx 질문좀요.. civilian 1280 2010/10/13
62662         Re:Re:박지훈,임프님..GraphicEx 질문좀요.. locke 1133 2010/10/1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