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2583] Re:Re:[질문]리스트박스에 있는 파일 메모장으로 불러오기
로즈마일런 [] 1167 읽음    2010-10-05 09:13
Julien 님이 쓰신 글 :
:
: 	Memo1->Lines->LoadFromFile(ListBox1->Items->Strings[ListBox1->ItemIndex]);
: 

:
감사합니다^^~~~~~~~~~~



:
: 로즈마일런 님이 쓰신 글 :
: : TForm1 *Form1;
: : AnsiString sFileName;
: : AnsiString FileName = "C:\\lgw\\*.txt";
: : TSearchRec sr;
: : AnsiString strlst[1000];
: : int i;
: : //---------------------------------------------------------------------------
: : __fastcall TForm1::TForm1(TComponent* Owner)
: :     : TForm(Owner)
: : {
: :     Message->Clear(); // 메모장 Clear
: :     if(FindFirst(FileName, faArchive, sr) == 0) //리스트박스 목록 불러오기
: :     {
: :         do{
: :         ListBox1->Items->Add(sr.Name);
: :         strlst[i] = sr.Name;
: :         i++;
: :         } while(FindNext(sr) == 0);
: :     }
: :     FindClose(sr);
: : }
: : //---------------------------------------------------------------------------
: :
: : void __fastcall TForm1::btnSaveClick(TObject *Sender)
: : {
: :     sFileName = FormatDateTime("YYYY-MM-DD AM/PM HH-NN_SS", Now()); //날짜+시간 파일명
: :     sFileName += "분.txt";
: :     Message->Lines->SaveToFile("c:\\lgw\\" + sFileName); //지정된 디렉토리에 저장
: :     Message->Clear();
: :     ListBox1->Clear();
: :     if(FindFirst(FileName, faArchive, sr) == 0) //리스트박스 새로고침
: :     {
: :         do{
: :         ListBox1->Items->Add(sr.Name);
: :         strlst[i] = sr.Name; //혹시 몰라서 행열만들어서 담아두었어요;;
: :         i++;
: :         } while(FindNext(sr) == 0);
: :     }
: :     FindClose(sr);
: : }
: : //---------------------------------------------------------------------------
: : void __fastcall TForm1::btnLoadClick(TObject *Sender)
: : {
: :     // 이부분에 리스트박스에서 선택한 파일명의 txt파일을 메모장으로 불러오고 싶은데
: :        Selected나 기타 인터넷에서 본 소스들을 응용해봤는데 안되네요 ㅠㅠ
: :        선택되어졌다는 조건을 어떻게 걸어야할지도 모르겠어요 ㅠㅠ 도와주세요 ㅠㅠ
: : }
: : //---------------------------------------------------------------------------
: : 너무 초보라 검색이나 책을 많이 활용하는데 소스를 응용하는데 한계가 있네요 ㅠㅠ
: : 고수분들 정확한 것 아니어두 힌트라도좀 남겨주시면 정말 감사할꺼에여^^;

+ -

관련 글 리스트
62572 [질문]리스트박스에 있는 파일 메모장으로 불러오기 로즈마일런 1311 2010/10/04
62582     Re:[질문]리스트박스에 있는 파일 메모장으로 불러오기 Julien 1116 2010/10/05
62583         Re:Re:[질문]리스트박스에 있는 파일 메모장으로 불러오기 로즈마일런 1167 2010/10/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