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두 파일을 만드시고 배치파일 실행하면 됩니다.
ftp.bat
[배치파일]
ftp -n -s:ftp.scr 192.168.0.111
ftp.scr
[배치파일로FTP 접속후 실행할 명령 스크립트 파일]
user ABCDEFG (User)
00000 (Password)
cd Data (명령어)
get xxxx.xxx (명령어)
quit (명령어)
스크립트는 도스탕에서 치는 명령어를 그대로 넣으면됩니다.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도스창에서 FTP.exe 로 파일을 다운로드하는 법은 알겠는데요.
:
: 배치파일로 만들어서 배치파일을 실행하면
: 접속해서 파일을 다운받도록 하려면
: 배치파일을 어떻게 작성해야 하는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