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2404] Re:질문 내용을 좀더 자세하게 적는다는것이 간략하게 적었었네요
크레브 [kkol] 978 읽음    2010-09-10 20:59
위의 제 답변은 if문에는 문제가 없으니
데이터가 문제인데 잘안되는  피씨에서 data의 내용을 확인해 보라는겁니다 ^^

번외편 님이 쓰신 글 :
: 프로그램을 코딩한 PC에서는 모든 동작을 정상적으로 하고있습니다.
: 특정이라고 표기한 부분도 마찬가지로 제 PC에서는 동작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
: 예를 들어
: if(data[6]==0x10)
:   Label1->Caption = "ok";
:
: 라고 했을때
: 제 PC에서는 저 Label1에 ok 메세지를 띄워주는데
: 다른PC에서는 ok를 띄워주질 않네요
:
: 또한 데이터를 받아서 String Grid에 표기하는것인데 다른부분에서
: String Grid에 표기하면 표시가 잘 되기 때문에 String Grid자체가 이상하진 않을것 같습니다.
:
: 문제점의 핵심이 무엇인지 자세히 적는다는것을 마음만 급한나머지...

+ -

관련 글 리스트
62401 시리얼 통신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PC에 따라 되고 안되고 그러네요. 번외편 1016 2010/09/10
62402     Re:시리얼 통신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 PC에 따라 되고 안되고 그러네요. 크레브 1007 2010/09/10
62403         질문 내용을 좀더 자세하게 적는다는것이 간략하게 적었었네요 번외편 992 2010/09/10
62404             Re:질문 내용을 좀더 자세하게 적는다는것이 간략하게 적었었네요 크레브 978 2010/09/10
62407                 결국 데이터를 쪼개서 해결했습니다 번외편 1007 2010/09/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