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oot::asio 쓰려면 boost jam으로 빌드 해야 할겁니다..
그냥 non boost asio 를 쓰시는게 이래저래 좀 편할텐데.
그냥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boost asio 사용에 관련해서 문의드릴께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 빌더 2010에서 boost asio를 인클루드하면 컴파일 에러가 발생합니다.
: 빌더 2010에서 boost_1.39를 지원하는것으로 알고있는데 아직 asio는 지원하지 않는것인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