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1000] Re:ffmpeg 사용해 보신분 계신가요?
넘초보 [mspower] 2068 읽음    2010-05-09 12:14
ffmpeg 님이 쓰신 글 :
: ffmpeg을 빌더에서 사용하고 싶은데 잘 안되네요...
: 빌드된거나 빌드하는 방법 등이 VC++용은 있는데 빌더에서는 작동이 안되니 어떻게 해야 할지 난감하네요...
: 혹시 빌더에서 ffmpeg써 보신분은 방법 좀 알려주세요...

ffmpeg 소스를 MSYS 에서 빌드하여 사용중입니다.

헌데 빌더에서 문제가 있는데요.
MSYS 에서 만든 DLL 을 빌더에서 일부 코덱 사용시 Divide by zero 등 몇가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헌데 이 DLL 을 VC 에서 사용시에는 정상입니다.
그래서, VC 에서 ffmpeg dll 을 사용하는 EXE 를 만들고, 이것을 빌더에서 호출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ffmpeg 리비젼 내용을 보면 많은 버그(또는 버그의 위험성이 높은 코드)가 보이는데요.
그래서, 계속 리비젼을 모니터 하고 있고, 바로 바로 반영하고 있습니다.

최근 리비젼에 대해서는 빌더에서 테스트 해보지 않아서, 위에서 말씀드린 버그가 해결되었는지는 모르겠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60999 ffmpeg 사용해 보신분 계신가요? ffmpeg 1368 2010/05/09
61000     Re:ffmpeg 사용해 보신분 계신가요? 넘초보 2068 2010/05/09
61002         Re:Re:ffmpeg 사용해 보신분 계신가요? 김도완 1873 2010/05/0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