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들리네요.
제목 그대로 그래픽 에디터의 undo, redo 같은 기능을 만들어야 하거든요,
한번이라도 undo, redo 가 되면 좋구요.
여러번 쌓이는것도 괜찮은데요...
기존 프로그램은 박스를 그린다고 치면 나중에 다시 편집 할 수 있게 내부적으로 문자열로 되어있거든요.
잘라내기 붙여넣기는 그 문자열을 이용해서 만들어져 있긴 한데요..
undo, redo는 어떤 방식으로 접근해야 할지 감이 안잡힙니다.
알고 계시는 분은 힌트라도 좀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