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정성훈.해미입니다.
빌더2009도 빌더6 처럼 디자이너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뉴 [Tool]->[Options...] 에 들어가서 "VCL DEsigner"의 "Embeded designer"를 채크하지 않으면
예전 빌더6처럼 디자인 폼이 소스편집기에서 분리됩니다.
//----------------------------------------
// ┏┓
// ┣┻┓┏ ┃┃ 작은 생각이 세상을 바꾼다
// ┃♡┃┣ ┣┫┏┓
// ┗━┛┗ ┃┃┣┫┏┓┏┓ - 정성훈.해미
// ━━━━━━━━━┣┛┣┛┗┫━━━━━━
// Web Site: http://www.hemistory.net
// e-mail: sage5nor@chol.com
//----------------------------------------
땅주인 님이 쓰신 글 :
: C++ Builder 6.0에서 코드에디트 창과 폼 디자인 창을 같이 열어 놓고 왔다갔다 하면서 작업했는데..
: 2009에서는 이게 지원이 안되나요?
:
: 다 알고 있으신 기능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