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uilder6로 프로그램해서 XP에서 돌리던 프로그램을 Windows7 64bit 에 설치하고 XP에서와 마찬가지로
C:\Windows\SysWOW64\odbcad32.exe를 이용하여 ODBC를 설정하여 구동했습니다.
그랬더니
[DBNETLIB]ConnectionOpen (Connect().]SQL Server가 없거나 액세스할 수 없습니다.
라는 에러메시지가 뜹니다.
Windows7은 연결방법이 다른건지요? 왜그런건지?
고수님들의 도움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