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60294] Re:[질문] 한글 정렬은 어떻게 하죠?
단현석 [danga80] 1763 읽음    2010-02-23 09:17
정렬이 틀어진 상태 화면 이랑.. 정렬 방법을 좀 알 수 있을까요?

영문과 다르게 한글을 한글자가 가진 코드 값 으로 정렬하면 제대로 정렬되지 않습니다.

윈도우에서는 한글을.. 포함한 모든 언어를 정렬하는데 있어 언어별로 특정 방법을 사용합니다.

글자의 순서와 코드의 순서가 맞지 않기 때문인데요..

상황을 정확히 알아야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연 님이 쓰신 글 :
: 지금 영문 윈도우를 쓰고 있는데
: 빌더에서는 정렬하면 막 썩여 나오네요
: Control Panel -> Region을 Korean으로 하면 되긴 하는데
: 그러면 format이랑 다 틀어지니까,
: IB Expert 에서는 Region이 United State로 되어 있어도 한글로 정렬이 되는 데,
: 혹시 뭐 다른 방법이 있나요?
: Firebird를 쓰고 있습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60248 [질문] 한글 정렬은 어떻게 하죠? 수연 1856 2010/02/13
60295     [질문 다시 합니다.] 한글 정렬은 어떻게 하죠? 수연 1699 2010/02/23
60300         Re:[질문 다시 합니다.] 한글 정렬은 어떻게 하죠? Nibble 1916 2010/02/23
60310             [질문 아직 못 풀었어요... 답이 없네요????] 한글 정렬은 어떻게 하죠? 수연 1431 2010/02/24
60294     Re:[질문] 한글 정렬은 어떻게 하죠? 단현석 1763 2010/02/23
60293     Re:[질문] 한글 정렬은 어떻게 하죠? Nibble 1241 2010/02/23
60297         Re:Re:[질문] 한글 정렬은 어떻게 하죠? 장성호 1386 2010/02/2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