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렬이 틀어진 상태 화면 이랑.. 정렬 방법을 좀 알 수 있을까요?
영문과 다르게 한글을 한글자가 가진 코드 값 으로 정렬하면 제대로 정렬되지 않습니다.
윈도우에서는 한글을.. 포함한 모든 언어를 정렬하는데 있어 언어별로 특정 방법을 사용합니다.
글자의 순서와 코드의 순서가 맞지 않기 때문인데요..
상황을 정확히 알아야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수연 님이 쓰신 글 :
: 지금 영문 윈도우를 쓰고 있는데
: 빌더에서는 정렬하면 막 썩여 나오네요
: Control Panel -> Region을 Korean으로 하면 되긴 하는데
: 그러면 format이랑 다 틀어지니까,
: IB Expert 에서는 Region이 United State로 되어 있어도 한글로 정렬이 되는 데,
: 혹시 뭐 다른 방법이 있나요?
: Firebird를 쓰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