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9997]
Re:질문이요 왜 varient 같은 type이 없는거예요 -;;
둘리.CSIEDA
[
dooly386
]
1086 읽음
2010-01-27
09:57
좀 구체적으로 쓴다면
Variant
TVarRec
boost 의 any
정도가 있을듯 합니다.
boost 의 any 는 Variant 보다 좀더 포괄적으로 데이터를 수용합니다. class 객체도 받아서 처리해주니까요.
수지니 님이 쓰신 글 :
: 질문이 있는데여
:
: dim a 라고 하면 한글이나 숫자 다 들어가는데 왜 씨는 그런가요??
:
: 비주얼씨 깔고 있어요 헉헉 느려요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18634
+
-
관련 글 리스트
59961
질문이요 왜 varient 같은 type이 없는거예요 -;;
수지니
1037
2010/01/25
59997
Re:질문이요 왜 varient 같은 type이 없는거예요 -;;
둘리.CSIEDA
1086
2010/01/27
59991
Re:질문이요 왜 varient 같은 type이 없는거예요 -;;
남병철.레조
991
2010/01/26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