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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yn님께 :
글의 오류
한수동님은 빌더가 문제라고 말씀하시지 않으셨죠.
한수동님께:
델마당의 조무영님이 DirectX의 Shader를 이용한 영상처리 컴포넌트를 만들어 공개하신적은 있는데,
NVidia 나 ATI 진영에서 독자적으로 구현된 GPU 처리 API를 컴포넌트 화 한 예는 저는 아직 본 적 없군요.
어딘가에선 진행하고 있을법 하지만 말이죠.
Lyn 님이 쓰신 글 :
: 그건 빌더가문제가 아니라 그래픽카드 제조사가 문젠거죠 =_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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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한수동 님이 쓰신 글 :
: : 좀 바보같은 질문인것 같지만 병렬적인 계산이 더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위해서 그래픽 카드를 이용하고 싶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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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혹시 C++뷜더에 이를 위한 컴포넌트나 기능이 존재하는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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