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호님이 작성하신내용이 이곳에서 링크가되어있드라구요
그링크따라가서 장성호님이 만든카페가서 소스알수있었습니다.
아 그리고 제가만드려는건 다른사람이 제컴퓨터 못건들이게
막으려고 폴더도 켜지면바로꺼지고 뭐 기본적인 spy기능있는것들도
꺼버리고 뭐 이런거구요
여러번반복해서 실수할경우를대비해서 1,2,3단계로 보안등급을맞춰볼생각이구요
장성호님이 작성해주신 소스로 해보았으나 안돼서
FormShow 이벤트에 Add와 Modify를 넣고 해봤는데요
이렇게하니깐 되네요
원래는 __fastcall TMainForm::TMainForm(TComponent* Owner)
요기에 넣었었거든요
요기에넣는거랑 Show에 넣는거랑 제소스를보시구
왜 Show는 되고 원래했던곳에는 안되는건지좀 알려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