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체 프로그램이 시작되기 전에 '로그인'창을 만들었는데요.
이 '로그인'창을 어디다 넣는게 베스트인지 모르겠네요 ㅡㅡ;
빌더를 십년을 써도 풀리지 않는 숙제네요.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요.
간단하게는 메인폼에 OnShow 에 넣는 방법이 있겠죠.
Project Source 에 Application->Run 전에 폼을 동적으로 생성해서 처리하는 방법도 있겠죠.
아니면 메인폼에 OnActive에 static 변수를 하나 둬서 1번만 실행되도록 처리하는 방법도 있겠고...
OnPaint에 같은 방법으로 쓸 수도 있겠지요.
다른 분들은 어떻게 쓰시는지요?
좋은 방법이 있으면 훈수 좀 부탁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