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eHappy 님이 쓰신 글 :
: \ 는 한 줄로 이어서 써야 하는 내용을 여러 줄에 걸쳐서 쓸 때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 코드를 보기 좋게 하기 위해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 쭈~욱 한 줄로 써 놓으면 좌우 스크롤을 이용해야 하는데
: 이런 경우 \ 을 이용하여 여러 줄에 걸쳐 코드를 작성하면 보기에 좋습니다.
:
: 임형섭 님이 쓰신 글 :
: : 아래 소스에서 '\'가 의미하는 바가 무엇인지 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 : 너무 간단한 질문인듯한데.. 구글신에게 물어봐도 어떻게 물어봐야 하는지...
: : #define \ 로 물어보니 적절한 답이 안나오더군요...
: : 부탁드립니다.
: :
: :
: : #define BEGIN_MESSAGE_MAP \
: : virtual void __fastcall Dispatch(void *Message) \
: : { \
: : switch (((PMessage)Message)->Msg) \
: : {
: : #define VCL_MESSAGE_HANDLER(msg,type,meth) \
: : case msg: \
: : meth(*((type *)Message)); \
: : break;
: : #define END_MESSAGE_MAP(base) \
: : default: \
: : base::Dispatch(Message); \
: : break; \
: : } \
: : }
: :
: : 사족 질문~
: : 빌더2010 트라이얼 버젼을 사용했었는데 도움말이 이상한 부분이 있어서 질문드립니다.
: : 뭔고하니 어떤 도움말에는 함수가 있는데 어떤 도움말에는 함수가 없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 : 예로 TDBGrid에서 rowWidth라는 함수가 있다고 나오는 도움말이 있고, 어떤 도움말에서는 찾을 수가 없었습니다. 그이유는 무엇인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