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님이 하신부분은..
컴포넌트는 아니고..
api로 직접 제어한것입니다.
물론 그렇게 해도 됩니다만..
rs-232 다뤄보지 않았거나..
api에 익숙하지 않으면.. 좀 어렵습니다.
cport 를 사용하시면 아주 간단하게 제어됩니다.
자료실에서 cport를 받아서 예제를 보세요..
이카로스 님이 쓰신 글 :
: 답변 감사합니다.
:
: 제가 잘 몰라서리..
:
: 제가 기본적으로 짠 프로그램입니다.
:
: 하지만 memo2에 RX쪽에서 들어온 data를 받아야 하는데 안되네용..
:
: 혹시 수정이 가능할까요?
:
:
:
: 김시환 님이 쓰신 글 :
: : 항상 질문은 답변할 수 있는 사람이 이해할 수 있는 질문이어야 합니다.
: : 지금의 질문 내용만으로는 답변이 참 어렵네요... (나만 그런지는 몰라도)
: :
: : 일단 자료실에서 다운받은 컴포넌트가 무엇인지 알려주셔야 합니다.
: : 그리고 컴포넌트의 업데이트 방법을 물어보시는데 왜 업데이트가 필요한지 그 내용도 필요합니다.
: :
: : 아울러 인터럽트 통신을 한다고 하셨는데 어떤 컴포넌트를 다운받았는지는 모르겠지만 기본적으로 통신 컴포넌트는 내부적으로 그런처리들을 해 주기 때문에 굳이 사용자가 직접 인터럽트 제어 까지 할 필요는 없습니다.
: : 윈도우 프로그램에서는 이벤트 처리라고 하죠...
: :
: : 송신은 데이터만 던져주면 알아서 날라가고 들어오는 데이타는 이벤트 함수에서 처리하면 됩니다.
: :
: :
: : 이카로스 님이 쓰신 글 :
: : : 고수님들의 도움을 요청드립니다.
: : :
: : : 초보라서..
: : :
: : : serial 통신을 하는데 인터럽트통신을 할려고 합니다.
: : :
: : : 그런데 자료실에서 component를 받았습니다.
: : :
: : : component update방법을 좀 알수있을까요?
: : :
: : : 어디 설명서라도 나와있는곳인 없을까요?
: : :
: : : 제발.. 좀 도와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