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가 이상해 졌었나 봅니다.
셋업 프로그램 다시 실행해서 Repair 하니까
한참 뭔가 다시 설치하는듯 하더니..... 다 하고 나니까 문제 없이 열리네요
얼마전에 유레카로그를 설치했는데 2010에서 유레카로그가 문제가 있는지 모르겠군요
박지훈.임프 님이 쓰신 글 :
: 2007에서 작업했던 프로젝트 파일(.cbproj) 파일을 열어서 ILINK_LibraryPath 문자열로 검색해보세요.
: 뭔가 이상한 부분이 있을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는 .cbproj 파일에 ILINK_LibraryPath가 빌드 컨피규레이션의 수만큼, 즉 Base, Debug, Release 세 군데에 있을텐데요. 프로젝트에서 각각의 컨피규레이션에 대해 지정했던 LibraryPath 값입니다.
:
: Base의 경우 기본적으로 아래와 같은 값입니다.
: $(BDS)\lib;$(BDS)\lib\obj;$(BDS)\lib\psdk
:
: 이런 형식이 아니고 이상한 형식이라면 그 부분을 바로잡으면 될 것이고... 아니면 아예 ILINK_LibraryPath 부분들을 몽땅 다 지워버려도 됩니다. 물론 LibraryPath 지정했던 것은 날아가겠지만 2010에서 불러들인 후에 다시 지정하면 되지요.
:
: 그럼...
:
:
: 크레브 님이 쓰신 글 :
: : 프로젝트 파일이 아예 열리지가 않습니다.
: : ILINK_LibraryPath 어쩌구 하는 에러만 뜨는데 해결 방법이 없을까요?
: :
: : 2010으로 프로젝트를 마이그레이션 할때
: : 새 프로젝트를 만들고 다시 하나하나 추가해야만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 :
: :
: :
: : 현재 PC에는 C++빌더 6, C++빌더 2007, C++빌더 2010이 함께 설치되 있는 상태입니다.
: :
: :
: :
: :
: : 새 프로젝트를 만들어서 기존 2007로 작업하던 유닛을 추가할때도
: : 똑같은 에러가 발생하는군요. 허.. 어떻게 하라는건지... 쩝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