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uilder6을 사용중입니다.
딱딱한 폼을 벗어나려는 중 테마매니저를 알게되어 사용중인데요.
사용하면 할수록 알수가 없네요...
일단 티차트를 폼에 얹고 그래프를 그리려 하는데~
물론 테마매니저를 이용하여 XP스타일을 내려고 합니다.
차트를 폼에 얹으면 보이는 외곽의 패널을 있는데 차트가 아예 안보이네요.(실행 후)
ThemeManager 컴포넌트를 삭제하고 실행하면 다시 차트가 보이구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다시 딱딱한 폼으로 돌아가야 합니까?
또 한가지
MDI로 구성하면 툴바와 Child 폼이 메인폼(Parent)를 따라서 어두운 색으로 나타나는데
이런 현상은 어떻게 해결하는지요?
(물론 테마매니져를 사용한 결과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