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DC에 DC 컨텍스트가 아닌 NULL 값이나 쓰레기 값이 들어있어서 그렇습니다.
a.c 파일에서 아무 이상이 없으셨다니
해당 파일에 CreateDC 또는 GetDC 가 있는 부분을 찾으셔서 참고하시면 될겁니다.
아자! 님이 쓰신 글 :
: 그 이전에 DC 생성이라는게 어떤거죠??
: a.c파일에서는 잘 사용되고있는데.. b.c에서 쓰려니까 지금 문제가 발생한거거든요~~
: DC에 대한 개념이 부족하여 무슨 말인지 잘 모르겠습니다..^^;;
: Lyn 님이 쓰신 글 :
: : 이게 얼마만에 보는 VC코드냐 =_=;
: : 그 이전에 DC 생성은 하셧나요?
: :
: : 아자! 님이 쓰신 글 :
: : : 안녕하세요
: : :
: : : CDC *pDC에 관하여 에러가 발생하여 질문 드립니다 .
: : : =============================================================================================
: : : <a.c>
: : :
: : : void CView::OnDraw(CDC* pDC)
: : : {
: : : int NumOfWaypoint;
: : : CPoint TargetPoint;
: : : ORDER_MODE Order;
: : :
: : : TargetPoint = LAR->GetTargetPoint();
: : : CCadrgDoc* pDoc = (CCadrgDoc *)GetDocument();
: : : ASSERT_VALID(pDoc);
: : :
: : : LAR->DrawTarget(pDC, 7);
: : : }
: : : ==============================================================================================
: : : <a.h>
: : :
: : : class::
: : : ~~~~~~~~
: : :
: : : public:
: : : void OnDraw(CDC* pDC); // overridden to draw this view
: : :
: : : ============================================================================================
: : :
: : : <b.c>: 에서 생성한 다이얼로그중 ok버튼을 누르면 a.c의 ondraw를 호출하려고 합니다.
: : :
: : : void CAntiDlg::OnBnClickedOk()
: : : {
: : : CDialog::OnOK();
: : :
: : : pView->OnDraw(pDC);
: : : }
: : :
: : : <b.h>
: : : ===========================================================================================
: : : CView *pView;
: : : CDC *pDC;
: : :
: : :
: : : ======================================================================================
: : :
: : : 컴파일상의 에러는 발생하지 않고 실생을 시키면 "0x0076935b"에 있는 명령이 "0xcdcdcdd1"의 메모리를 참조했습니다.
: : : "read"될 수 없었습니다 라는 메세지가 뜨면서 오류가 발생합니다.
: : :
: : : 이것저것 검색해본결과 CDC *pDC부분의 오류인듯한데~ 어떻게 수정을 해야할지 전혀 보이지를 않네요
: : : 아시는분 계시면 도움 요청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