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8794] Re:이제 Turbo C++ Explorer는 등록할 수 없는 건가요?
[] 1227 읽음    2009-10-18 12:51
궁금이 님이 쓰신 글 :
: 써드파티만 사용할 수 없을 뿐, 라이센스 제한이 없다는 글을 읽고 다운로드하러 갔는데... 헐~
: 혹시 등록방법을 아시는 분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 http://www.codegear.com/downloads/free/turbo
:
: 그리고 윈도우즈용 어플을 만들어서 비상업적 용도로 배포하려고 하는데, 이것이 가능한 C++ builder 무료(혹은 저렴한) 버전이 있을까요?

퍼스널버전 도잇어요 퍼스널버전도 무료에요
자료실에 퍼스널치고 검색하면 퍼스널버전 있을거에요
그걸로 하셔두되고요
익스플로어는 좀더 까다로워젔어요 등록되긴되요
이전보다 등록이 어려워젔다는거뿐
사용은됩니다 키입력할때 비밀번호가요 메일로 날라오는게아니고
엠바카데로비번을 입력하는걸루 바뀌었어요
이메일은 그대루고요 그게 제일 힘든데 등록이 되깁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8792 이제 Turbo C++ Explorer는 등록할 수 없는 건가요? 궁금이 1078 2009/10/18
58794     Re:이제 Turbo C++ Explorer는 등록할 수 없는 건가요? 1227 2009/10/18
58797         Re:Re:이제 Turbo C++ Explorer는 등록할 수 없는 건가요? 궁금이 1263 2009/10/18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