궁금이 님이 쓰신 글 :
: 써드파티만 사용할 수 없을 뿐, 라이센스 제한이 없다는 글을 읽고 다운로드하러 갔는데... 헐~
: 혹시 등록방법을 아시는 분은 도움 부탁드립니다.
: http://www.codegear.com/downloads/free/turbo
:
: 그리고 윈도우즈용 어플을 만들어서 비상업적 용도로 배포하려고 하는데, 이것이 가능한 C++ builder 무료(혹은 저렴한) 버전이 있을까요?
퍼스널버전 도잇어요 퍼스널버전도 무료에요
자료실에 퍼스널치고 검색하면 퍼스널버전 있을거에요
그걸로 하셔두되고요
익스플로어는 좀더 까다로워젔어요 등록되긴되요
이전보다 등록이 어려워젔다는거뿐
사용은됩니다 키입력할때 비밀번호가요 메일로 날라오는게아니고
엠바카데로비번을 입력하는걸루 바뀌었어요
이메일은 그대루고요 그게 제일 힘든데 등록이 되깁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