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8748]
댓글 단 Lyn님 .. 너무 오버하시는 듯 ... 크크
크크
[
]
1157 읽음
2009-10-12
11:26
볼랜드 C++ 빌더 1.0 나온지가 언젠데요.
벌써 10년 도 더 되지 않을 까 싶은데.
이미 구할 수도 없는 골동품이 돼 버린 단종된 제품인데
그걸 가지고 면죄니 뭐니 왈가불가 하는게 너무 오버하시는 듯..
누군가가 파스칼로 된 소스를 C++로 포팅해주면 고마울 뿐이지요.
너무 오버하지 마세요. ㅋㅋㅋ
나온지 10년 도 더 지나.. 이미 단종되어서 살수도 없는 골동품 갖고
면죄니 뭐니 왈가불가하는 모습이 참 보기 껄쩍지근합니다. ㅋㅋㅋ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16101
+
-
관련 글 리스트
58745
볼랜드 VCL 오리지날 파스칼 소스를 C++로 포팅하려고 하는데
질문
1148
2009/10/12
58761
Re:볼랜드 VCL 오리지날 파스칼 소스를 C++로 포팅하려고 하는데
1281
2009/10/13
58760
Re:Re:볼랜드 VCL 오리지날 파스칼 소스를 C++로 포팅하려고 하는데
지나가다...
1119
2009/10/12
58748
댓글 단 Lyn님 .. 너무 오버하시는 듯 ... 크크
크크
1157
2009/10/12
58750
Re:댓글 단 Lyn님 .. 너무 오버하시는 듯 ... 크크
civilian
1083
2009/10/12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