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간한줌입니다.
혹시 해결 하셨었나요?
저도 이 문제 때문에 끙끙 거리다가 우연찮게 해결 방법을 찾았습니다.
오래 됀 문제긴 하지만 해결 방법을 찾았기에~ 답변 드립니다.
http://www.drbob42.com/examine/examin84.htm
위 URL 참고해 보시면 아시겠지만 Vista의 계정 문제 때문에 발생한 문제입니다.
계정 권한을 수정하시면 해결 됩니다.
이상입니다.
빌더러 님이 쓰신 글 :
: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예전에 xp에서 cport를 이용해서 만든 프로그램을 비스타에서 쓸일이 있어서
: 비스타에 빌더6 설치하고 cport3.0 컴포넌트도 설치했습니다.
: 런까지는 문제없이 진행되는데 종료하게 되면 다음과 같은 에러 메시지가 나옵니다.
:
: Cannot create file C:\Program Files\Borland\CBuilder6\Bin\InitCC32.exe.
:
: 이 에러가 문제 될까요?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