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XP에서 제어판 -> 국가및 언어옵션 -> 고급 탭 -> 유니코드를 지원하지않는 프로그램의 언어 를 중국어(중국) 으로 바꾸고 재부팅 한후 컨트롤 캡션에 원하는 한자를 입력 해보세요.
BCB6.0에서 요렇게 해결 한 적이 있는듯 한데... 확인 요망
박대희 님이 쓰신 글 :
: 문제점
:
: 제어판에서 글꼴을 중국어 간체를 사용할수가 있도록 환경을 설정하였습니다.
:
: C++Builder 5.0 에서 중국어 간체를 사용(폰트 등)하면 써지기는 하지만 결국 ??형태로 표현이되며
: 컴파일하여도 실행파일에는 ?문구만 나타납니다.
:
: 중국어 간체를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
: 최종 목적은 현재 윈도우xp에서 사용하는 것을 xp임베디드에서도 사용하도록 할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