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혹시 dbgrid 속성중에 pagemode = true;로 설정해서 해보세요
머슴.한석복 님이 쓰신 글 :
: : [질문 1] DBGrid는 Display가 일정량 이상 늘어나면, 더이상 Display가 안된다든지 하는 특징이 있는지 궁급 합니다.
: 질문 내용이 좀 이상해서 보충 합니다.
: 데이터 갯수가 일정량 늘어나니까,
: Access상에는 데이터가 있는거 같은데,
: DBGrid에서는 더이상 데이터가 갱신 되는것이 안보인다는 내용이었습니다.
: 어느 일정량의 메모리만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된게 아닌가 싶기도 하고..
: 아무튼, 도와 주십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