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패널을 사용한다면 이미지는 새로운 패널을 다른 패널위에 올려 놓은것 같네요 ^^
만약 사각형이 아닌 그림을 그릴려면 바탕을 투명처리하는 방법을 찾던지
아니면 TScreen 클래스를 이용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이벤트 처리가 필요하면 전자쪽을 택하세요.
partport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먼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먼저 여러개의 패널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EX : 가로4개, 세로2개)
:
: 그중 어는 한곳의 패널에서 부터 다른 패널까지 선이나 사각형을 그릴려고 하는데 마우스포인터가
:
: 처음 시작한 패널을 벗어나버리면 다른 패널에는 그림을 그리질 못하네요...
:
: 이런경우 어떤식으로 처리를 해야 하는지요..
:
: 간략하게 이미지도 같이 올립니다.
:
: - 가로 3개 세로 2개의 패널위에서 연분홍색 사각형처럼 패널들을 선택하려고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