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7385] Re:여러개의 패널위에 하나의 도형을 그리려고 합니다.
김동욱 [kimehddnr] 1161 읽음    2009-06-24 10:03
패널을 사용한다면 이미지는 새로운 패널을 다른 패널위에 올려 놓은것 같네요 ^^

만약 사각형이 아닌 그림을 그릴려면 바탕을 투명처리하는 방법을 찾던지

아니면 TScreen 클래스를 이용하는게 좋을것 같네요.

이벤트 처리가 필요하면 전자쪽을 택하세요.

partport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먼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먼저 여러개의 패널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EX : 가로4개, 세로2개)
:
: 그중 어는 한곳의 패널에서 부터 다른 패널까지 선이나 사각형을 그릴려고 하는데 마우스포인터가
:
: 처음 시작한 패널을 벗어나버리면 다른 패널에는 그림을 그리질 못하네요...
:
: 이런경우 어떤식으로 처리를 해야 하는지요..
:
: 간략하게 이미지도 같이 올립니다.
:
: - 가로 3개 세로 2개의 패널위에서 연분홍색 사각형처럼 패널들을 선택하려고 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7384 여러개의 패널위에 하나의 도형을 그리려고 합니다. partport 927 2009/06/24
57385     Re:여러개의 패널위에 하나의 도형을 그리려고 합니다. 김동욱 1161 2009/06/24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