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감사합니다.
하지만 제가 원하는 것은 WM_MOUSEFIRST처럼 문서화된 그런 메세제 말입니다.
그러니까 윈영체제가 업그레이드 되거나 다른 메세지가 추가되더라도 논리적으로 항상 처음 발생하는 메세지라를 말하는겁니다.
여튼 감사합니다.
그럼
Lyn 님이 쓰신 글 :
: WM_GETMINMAXINFO -> WM_NCCREATE -> WM_NCCALCSIZE -> WM_CREATE
:
: 이 순서로 발생합니다.
: WM_CREATE에서 하는게 일반적인
:
: 김상면 님이 쓰신 글 :
: : 윈도우 생성시 가장 처음 발생하는 메세지는 뭔가요?
: : 그러니까 윈도우 생성시 가장 첫번째 메세지가 발생하면 어떤 작업을 하고 싶다
: : 이럴 경우 사용하는 메세지가 뭐지요?
: :
: : 그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