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6005]
[질문]DLL 에 함수 정의와 호출법. 알려주실분 없나요 ?
라이손레종ㅎ
[
qwerm77
]
1178 읽음
2009-02-04
23:05
음.. 안녕하세요 ?
몇일 동안 Q&A를 다뒤져도 속 쉬원한 글을 못찾았습니다..
글속의 코드를 따라 해봐도.. 도통.. 안되네요..
혼자서 여기저기 글을보고 DLL파일 생성은 어찌 하는법을 알았는데..
DLL에서 함수 정의는 어찌하며, 함수 호출은 또 어찌 하는지..?
대체 모르겠습니다.. 일에 쪼달려 시간이 부족 하시더라도 부디
아신다면 답글을 바랍니다.. 제가 아는것이 C언어 뿐이어서
예제 코딩을 적어주신다면 감사ㅜ.ㅜ 하겠습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9549
+
-
관련 글 리스트
56005
[질문]DLL 에 함수 정의와 호출법. 알려주실분 없나요 ?
라이손레종ㅎ
1178
2009/02/04
56015
Re:[질문]DLL 에 함수 정의와 호출법. 알려주실분 없나요 ?
마이콜
1806
2009/02/05
56010
Re:[질문]DLL 에 함수 정의와 호출법. 알려주실분 없나요 ?
둘리
1365
2009/02/05
56022
Re:Re: 두분 답변 감사 드립니다.
라이손레종ㅎ
1091
2009/02/06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