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첨부 파일의 빨간 박스처럼 하니깐 에러가 안나네요
기존껀 디테일로 돼 있었구요...
근데 저거 off로 하면 릴리즈모드에서 문제가 있거나 한건 아니죠?
박진수 님이 쓰신 글 :
: 이리저리 만지고 해서 에러 예상범위를 좁혀봤는데요.
:
: 새 프로젝트에선 잘 됩니다.
:
: 문제는 기존 프로그램에 넣어주려고 하면 에러가 생기네요.
:
: 헤더파일을 따로 인클루드 해주면 문제가 없습니다.
: (이때 폼에 컴포넌트는 없죠...)
:
: 컴포넌트를 폼위에 올리면 빌드 하기전
:
: #pragma link "AdvGrid"
: #pragma link "BaseGrid"
:
: 이 두개를 만드는데, 여기서 에러가 납니다.
:
: 컴포넌트가 폼위에 있든 없든요.
:
: 다른 컴포넌트들은 딱히 문제가 없는데, 왜 이녀석만 에러를 내는걸까요
:
: C빌더 업데이트하고 별짓을 다해도 답이 없네요.
:
: tms사에 메일 보내니까 "우린 잘된다 업데이트 안한거 아니냐"
:
: 이런 말밖에...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