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강좌에 한가지 소개되어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트레이아이콘에 이미 죽은 프로그램의 아이콘이 있는경우
마우스를 아이콘 위로 가져가면 자동으로 사라지는 경우를 보였을 겁니다.
그 방법을 이용한 팁입니다.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tip&no=770
위 팁의 댓글 맨 아랫쪽에 제가 링크해놓은곳에 가시면 또 다른 방법이 있기도 하구요..
그럼..
linuxman 님이 쓰신 글 :
: 트레이 아이콘 영역에 들어 프로그램을 ... 다른프로그램에서..
: Terminate 시켰습니다... ( TerminateProcess(hProcess,0))
:
: 그런데... 트레이 아이콘 영역에 들어있던 프로그램이 몇개의 icon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 terminate를 당한 이후에는 아이콘들의 잔상이 여러개 남아있습니다...
: (아마도 강제로 Terminate 당해서, tray영역에 있던 프로그램이 사용하던 icon 같은 resource를 정리할수 없을꺼라 생각은데... )
:
: 그래도 트레이가 쓰던 아이콘들의 잔상을 없애는 방법이 있을까요?
:
: 수고하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