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간단한 TCP/IP 프로그램을 짜고있는데요. 그냥 몇바이트 보내고 다시 리턴 받는.....
Connet-> Send까지는 잘됩니다. 상대편에서도 잘 받구요..그래서 반대쪽에서 분명 보내고 있는데.....
Onreceive 이벤트가 발생하지 않네요?.... 작성한게 없다보니...뭐 소스라고 올릴것도 없지만..아래와 같이 그냥 받는 데이터가 있으면 메세지 출력하도록 했는데..이벤트가 발생하지 않는데...검색을 해보니 답변이 없어서 질문을 드립니다.
Example을 참조하라고 하는 답변이 있었는데 BDS2006이라서 그런지 Example이 없네요.. 답변 부탁드려요..
void __fastcall TForm1::TcpClient1Receive(TObject *Sender, PChar Buf,
int &DataLen)
{
ShowMessage("Received OK");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