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5755]
프로그램 라이센스 관리 방법 질문요
장중섭
[
jjs8224
]
1440 읽음
2009-01-10
14:03
CD KEY 같은건 같은 씨디키를 가지고 다른 PC에도 쓸수 있잖아요
그러지 말고 프로그램을 한 컴퓨터에 하나만 설치 하게 하고 싶은데
어떠한 방법이 있나요?
어떤 프로그램 보면 라이센스 코드를 발급해서 등록하면 그 코드를 다른데서 못쓰고 머 이런 것도 있는것 같은데..
컴퓨터 고유의 코드 같은게 존제 하나요?
있다면 빌더에서는 어떻게 알수 있나요?
꼭 어떤 코딩 쏘스가 아니라도 방법이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 굼굼합니다.
Trackback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trackback?sn=109120
+
-
관련 글 리스트
55755
프로그램 라이센스 관리 방법 질문요
장중섭
1440
2009/01/10
55767
Re:프로그램 라이센스 관리 방법 질문요
프리랜서
3938
2009/01/11
55758
Re:프로그램 라이센스 관리 방법 질문요
1973
2009/01/10
55774
Re:Re:답변 감사합니다. ^^ 많은 도움 되었습니다. (냉무)
장중섭
1514
2009/01/13
제목
내용
이름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