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5679] Re:Re:[질문]CppWebBrowser 컴포넌트에서 엔터키 작동문제.[문제있어서 테스트해보다 수정된 것을 올
나그네 [] 915 읽음    2009-01-05 01:46
그냥 저 예문으로 돌리면..
자기자신을 새창으로 뛰울경우 어떻게 될까요?
정답은 새창은 일단 먹힙니다. 그러나.. 새창이 뜸과 동시에 그 이전 창은 기능이 죽어버립니다.
해별 방법으로 폼이 생성될때 호출하는게 아니라
폼이 활성화 될때 호출하게 하면 새창뜰때 기존창에서의 기능이 죽어버리는것을 해결 할 수있습니다(활성화될때 호출되어 되살아 납니다).

이렇게 하면 어느 상황에서든 엔터키가 먹습니다..
Application->OnMessage = MyMessageHandler;
이 부분을 폼이 생성될때 하지말고(이러면 자기자신을 새창으로 열게 되면 새창만 먹히고 나머지는 안먹히게 됩니다.)
폼이 활성화 될때 하면 메시지 가져오는게 창이 활성화 될때마다 실행되서.. 어느때나 잘 먹습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참고하세요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faq&no=20
:
:
: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 CppWebBrowser 를 사용해서 웹사이트를 열도록 했습니다.
: :
: : 그런데 열은 웹사이트에 메모하는 컴포넌트가 있는데
: : 입력후 다음줄에 입력하기 위해서 엔터키를 입력하면
: : 엔터키가(개행) 작동하질 않습니다.
: :
: : 익스플로우에서 사이트를 열어서 엔터키를 작동시키면 되는데..
: :
: :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관련 글 리스트
53292 [질문]CppWebBrowser 컴포넌트에서 엔터키 작동문제. 하안인 1265 2008/04/28
53293     Re:[질문]CppWebBrowser 컴포넌트에서 엔터키 작동문제. 장성호 1277 2008/04/28
55679         Re:Re:[질문]CppWebBrowser 컴포넌트에서 엔터키 작동문제.[문제있어서 테스트해보다 수정된 것을 올 나그네 915 2009/01/05
53301         Re:Re:[질문]CppWebBrowser 컴포넌트에서 엔터키 작동문제. 하안인 1180 2008/04/29
53302             Re:Re:Re:[질문]CppWebBrowser 컴포넌트에서 엔터키 작동문제. 장성호 1400 2008/04/29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