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저 예문으로 돌리면..
자기자신을 새창으로 뛰울경우 어떻게 될까요?
정답은 새창은 일단 먹힙니다. 그러나.. 새창이 뜸과 동시에 그 이전 창은 기능이 죽어버립니다.
해별 방법으로 폼이 생성될때 호출하는게 아니라
폼이 활성화 될때 호출하게 하면 새창뜰때 기존창에서의 기능이 죽어버리는것을 해결 할 수있습니다(활성화될때 호출되어 되살아 납니다).
이렇게 하면 어느 상황에서든 엔터키가 먹습니다..
Application->OnMessage = MyMessageHandler;
이 부분을 폼이 생성될때 하지말고(이러면 자기자신을 새창으로 열게 되면 새창만 먹히고 나머지는 안먹히게 됩니다.)
폼이 활성화 될때 하면 메시지 가져오는게 창이 활성화 될때마다 실행되서.. 어느때나 잘 먹습니다.
장성호 님이 쓰신 글 :
: 참고하세요
: http://cbuilder.borlandforum.com/impboard/impboard.dll?action=read&db=bcb_faq&no=20
:
:
: 하안인 님이 쓰신 글 :
: : CppWebBrowser 를 사용해서 웹사이트를 열도록 했습니다.
: :
: : 그런데 열은 웹사이트에 메모하는 컴포넌트가 있는데
: : 입력후 다음줄에 입력하기 위해서 엔터키를 입력하면
: : 엔터키가(개행) 작동하질 않습니다.
: :
: : 익스플로우에서 사이트를 열어서 엔터키를 작동시키면 되는데..
: :
: : 어떻게 해야 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