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크크.. 완전 귀여우신데여..
WinMain에 보시면 3번째 인수에 char*(LPSTR)받는 부분있거든요.
그게 파라메타구염.
visible을 false했는데 폼이 지워지지 않는 다면.... 뭔가 실수를 하셨네염..
또 visible속성은 Hide()메소드와 같이 단지 숨겨주는 역활만 하구 파괴하는건 아니예요.
이점 유의 하시구염.. hide시키는 방법은 ShowWindow같은 API함수들과 VCL메소드들이
엄청 많답니다.
S시온스S 님이 쓰신 글 :
: 안녕하세요.
:
: 제가 Java만 하다가 C는 거의 처음만저보는데요.
:
:
: 질문 1)
: main(int argc, char* argv[]) 에서 argv 정보를 받아서 (거기서 IP,port를 입력받구요)
: 그것을 가지고 프로세싱을 할건데요.
:
: BCB에서 콘솔어플리케이션을 하면 기존 main으로 argv를 받아올 수 있는데
: 윈도우 어플리케이션으로 하면 WinMain에 argv를 받아오는게 어딘지를 모르겠더라고요.
: WinMain은 어디서 argv를 가져오죠?
:
:
:
: 질문 2)
: 콘솔어플리케이션같이 argv를 받아올수있는게 없다면 콘솔어플리케이션의 콘솔창을 없에는 방법은없나요? 깔끔하게 내부프로세싱만 하고 끝나게 하고싶어서요;
:
:
:
: 질문 3)
: 윈도우 어플리케이션으로 작업을 시작해서 폼 창을 삭제할려고 visible을 false로 했는데 왜 폼이 보이죠? 폼이 안보여야하는거 아닌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