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5561] 웹 브라우저로 만드는 중인데.. 링크에러땜시 진행이 안되네요..
나그네 [] 998 읽음    2008-12-27 01:17
LinkerError.jpg 380.7KB CppWebBrowser사용시 컴파일할때 뜨는 33개의 링크 에러..
웹 브라우저를 만들고 있는데(개인 사용 목적 및 지인(?)에게 배포(??))
다른 언어/툴(VJ++, VB.NET, C#(C#빌더), VC++)에선 웹 브라우저 컨트롤을 거리낌 없이 받아들입니다..
그런데..

유독 C++ 빌더로 만들려고 하면 컴파일할때 링크단계에서 링크에러를 33개나 뿌려됩니다.
네이버 지식인 에 올려도 답변이 없는데..

해결 방법 아시는 분은..답변좀 달아주세요..
에러를 다 적기는 힘들어 직접 찍은 스샷을 첨부합니다.
버전은 C++Builder 6 Persnal 입니다. (엔터프라이즈로 해도 마찬가지입니다. 스샷은 엔터프라이즈에서 찍은것입니다. 혹시나 해서 퍼스널을 깔았는데 마찬가지네요.. 다시 엔터프라이즈를 깔려고 해도 시디 진입부에 기스가나 읽지를 못하네요)

+ -

관련 글 리스트
55561 웹 브라우저로 만드는 중인데.. 링크에러땜시 진행이 안되네요.. 나그네 998 2008/12/27
55676     Re:웹 브라우저로 만드는 중인데.. 링크에러땜시 진행이 안되네요.. 나그네 1155 2009/01/0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