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5336] DBGrid에서 필드값을 왼쪽에 오게끔 하는법 아시는분 ㅠㅠ
궁금한녀석 [] 911 읽음    2008-12-03 20:09
안녕하세요.. 입문한지 얼마 안됬는데 ㅠ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왜 DB만들고 그걸 DBGrid에 뿌리면..

             | 필드1 | 필드2 |  필드3 | 필드4
-----------------------------------
레코드1  |   값         값          값        값
-----------------------------------
레코드2  |   값         값          값        값

이렇게 나오자나요..???? 근데 레코드를 위에 필드를 왼쪽에 나오게끔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
             | 레코드1 | 레코드2
-----------------------------------
필드1    |       값          값
-----------------------------------
필드2    |       값          값

아무리 생각해도 뒤져봐도 안나오네요...

저같은고민 하시는분 안계시나? ㅜ

필드가 여러개일경우에 필드명을 왼쪽에두고 레코드로 보는게 더 나아서..

좀 알려주세요 ㅠ

+ -

관련 글 리스트
55336 DBGrid에서 필드값을 왼쪽에 오게끔 하는법 아시는분 ㅠㅠ 궁금한녀석 911 2008/12/03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