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안녕하세요.. 입문한지 얼마 안됬는데 ㅠ
질문좀 드리겠습니다..
왜 DB만들고 그걸 DBGrid에 뿌리면..
| 필드1 | 필드2 | 필드3 | 필드4
-----------------------------------
레코드1 | 값 값 값 값
-----------------------------------
레코드2 | 값 값 값 값
이렇게 나오자나요..???? 근데 레코드를 위에 필드를 왼쪽에 나오게끔 하고싶은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ㅠㅠ
| 레코드1 | 레코드2
-----------------------------------
필드1 | 값 값
-----------------------------------
필드2 | 값 값
아무리 생각해도 뒤져봐도 안나오네요...
저같은고민 하시는분 안계시나? ㅜ
필드가 여러개일경우에 필드명을 왼쪽에두고 레코드로 보는게 더 나아서..
좀 알려주세요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