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2007을 사용하는데
저도 컴포넌트를 추가해도 리스트에 나오지 않아
컴포넌트 설치,제거를 몇번이나 했었던 기억이..
결국 원인은 C빌더를 재 실행하는 것이었습니다.
다시 실행시켰을 때 컴포넌트가 보이더군요;;
나무 님이 쓰신 글 :
: 패키지로 컴포넌트를 만들고 해당 패키지를 인스톨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아이콘이 안나타납니다.
: component -> Palette Properties 상에서는 Samples pages에 속해있는 것이 확인되는데..
: 툴바상에서는 Samples pages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ㅜㅜ
: 아시는분 있으시면..자문을 구합니다.
:
: 내용을 덧붙이자면 C:\Program Files\Borland\CBuilder6\Projects\test1 이곳에 만들고 install하면 정상적으로 되고 d:\test1이곳에 만들면 위와같이 돼는듯합니다.
: 어떤 패스 문제인지.. 환경적 지정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