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5149] Re:패키지로 만든 컴포넌트가 컴포넌트 툴바 상에 안나타납니다.
한빈짱 [hanbinjjang1] 1011 읽음    2008-11-10 12:59
전 2007을 사용하는데
저도 컴포넌트를 추가해도 리스트에 나오지 않아
컴포넌트 설치,제거를 몇번이나 했었던 기억이..

결국 원인은 C빌더를 재 실행하는 것이었습니다.
다시 실행시켰을 때 컴포넌트가 보이더군요;;


나무 님이 쓰신 글 :
: 패키지로 컴포넌트를 만들고 해당 패키지를 인스톨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당아이콘이 안나타납니다.
: component -> Palette Properties 상에서는 Samples pages에 속해있는 것이 확인되는데..
: 툴바상에서는 Samples pages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ㅜㅜ
:  아시는분 있으시면..자문을 구합니다.
:
: 내용을 덧붙이자면 C:\Program Files\Borland\CBuilder6\Projects\test1 이곳에 만들고 install하면 정상적으로 되고  d:\test1이곳에 만들면 위와같이 돼는듯합니다.
: 어떤 패스 문제인지.. 환경적 지정이 필요한지 궁금합니다.

+ -

관련 글 리스트
54985 패키지로 만든 컴포넌트가 컴포넌트 툴바 상에 안나타납니다. 나무 1214 2008/10/22
55149     Re:패키지로 만든 컴포넌트가 컴포넌트 툴바 상에 안나타납니다. 한빈짱 1011 2008/11/10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