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조언 감사합니다.
어찌 어찌 해서 다행히 빌더용하고 델파이용하고 모두 만들었네요..
쓸쓸해지는 계절에 감기 조심하십시요~ (^^)(__)(^^)
이용태 님이 쓰신 글 :
: 저희 회사에서도 외국 장비를 사왔었는데... 통신 관련 라이브러리(TCP/IP)가 확장 DLL로 되어 있었습니다..
:
: 빌더에 붙이기 위해선 정규 DLL로 바꿔야 하는데... 이게 쉽지가 않더라구요
:
: 확장 DLL로 짜진 소스를 100% 이해해야... 정규 DLL로 만들수가 있게 되더라구요...
:
: 저희는 할 수 없어서.. 외부 프리랜서 고용해서 컨버팅 작업을 했었습니다.
:
: 소스 이해하고 그것을 정규 DLL로 100% 호환시키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실거 같으면.. 외부의 도움을 받아보시는게 나을듯 보입니다.
:
:
:
:
: 이길남.HoPe 님이 쓰신 글 :
: : 안녕하세요.
: :
: : 여러고수님들의 스킬좀 배우고자 글올립니다.
: :
: : 다름이 아니라, 1394 카메라 DLL 파일이 VC 확장 DLL로 되어있습니다.
: :
: : 그래서 빌더나 델파이로 변환이 안됩니다.
: :
: : 여러 검색 결과, VC로 확장DLL을 가지고 다시 일반 DLL을 만들면 된다고 합니다.
: :
: : 여기서 중요한건, 제가 VC는 잘모를 뿐더러 DLL을 한번도 맹거 본적이 없다는거~ ㅜㅜ
: :
: : 혹시, 확장 DLL을 사용하여 일반 DLL로 변환한 예제가 있으시면
: :
: : 예제좀 올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
: : 참고로, 시간이 좀더 여유가 있으신분은 제가 올린 DLL을 가지고 일반 DLL로 대략
: :
: : 몇가지 함수만 추가된 예제를 올려주시면 더욱더 감사 백배가 될듯합니다.
: :
: : 그럼 쌀쌀해지는 날씨에 감기덜 조심하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