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uilder Programming Forum
C++Builder  |  Delphi  |  FireMonkey  |  C/C++  |  Free Pascal  |  Firebird
볼랜드포럼 BorlandForum
 경고! 게시물 작성자의 사전 허락없는 메일주소 추출행위 절대 금지
C++빌더 포럼
Q & A
FAQ
팁&트릭
강좌/문서
자료실
컴포넌트/라이브러리
메신저 프로젝트
볼랜드포럼 홈
헤드라인 뉴스
IT 뉴스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해피 브레이크
공동 프로젝트
구인/구직
회원 장터
건의사항
운영진 게시판
회원 메뉴
북마크
볼랜드포럼 광고 모집

C++빌더 Q&A
C++Builder Programming Q&A
[55012] 빌더2007 사용시 OLE로 엑셀 컨트롤할 때 ACESS VIOLATION생기네요...
대마두 [daemadoo] 1509 읽음    2008-10-24 16:46
//---------------------------------------------------------------------------
if (!DirectoryExists(PATH+"EXCEL")) CreateDir(PATH+"EXCEL");
Variant excel_app;   
Variant excel_book;
Variant excel_sheet;
Variant cells;

String asFileName=PATH+"prototype_export.xls";   
String asFileName_1;

excel_app=Variant::CreateObject("excel.application"); 
-> excel_app.OlePropertySet("Visible", (Variant)true);
excel_app.OlePropertyGet("WorkBooks").OleProcedure("Open",asFileName.c_str());
excel_book=excel_app.OlePropertyGet("ActiveWorkbook");
excel_sheet=excel_book.OlePropertyGet("ActiveSheet");
//---------------------------------------------------------------------------
빌더 2007에서 ole컨트롤을 이용하여 엑세스에 저장된 데이터를 엑셀로 임포트 하는 프로그램의 일부분입니다.

테스트용 단독 프로젝트에서 하는경우 별 문제없이 임포트 되는데요.

실제 적용해야할 프로그램에 같은 소스를 붙여 놓는 경우 위에 화살표 된 부분에서 Access Violation을 냅니다.

이상해서 에러내는 부분을 주석 처리하고 실행을 하니 그 바로 다음줄 파일을 여는 부분에서 똑같은 Access Violation을 냅니다.

질문을 검색하니 답변으로 엑셀 컴포넌트를 이용하여 작성하라는 답만 나오는데 문제점은 빌더 2007은 엑셀컴포넌트가 없네요...

해외에서도 비슷한 문제를 겪은 사람이 많은듯 한데 질문에 대한 답변이 제대로 되어있는경우를 못찾았습니다.

혹시 위문제에 대해서 아시는 내용 있으시면 좀 알려주세요 ㅜㅜ

+ -

관련 글 리스트
55012 빌더2007 사용시 OLE로 엑셀 컨트롤할 때 ACESS VIOLATION생기네요... 대마두 1509 2008/10/24
55014     Re:[일부자답]삽질중 원인은 찾았습니다. 대마두 1588 2008/10/24
55019         Re:Re:[일부자답]삽질중 원인은 찾았습니다. 권창구.태원아빠 1307 2008/10/25
Google
Copyright © 1999-2015, borlandforum.com.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