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테스트를 해보니까요...
그냥 Chart에 SetFocus()만 해주면.. 마우스 휠 이벤트가 먹더라구요...
TeeUseMouseWheel을 extern으로 선언안해도 될거 같습니다.
그런데... TeeUseMouseWheel이 Chart.hpp 어디에 선언되어 있다는건가요?
아무리 찾아봐도 없더라구요..
망치 님이 쓰신 글 :
: Chart1.hpp에 TeeUseMouseWheel이 extern으로 선언되어 있습니다.
: 휠마우스를 사용하시려면 아래와 같이 하면 됩니다.
:
: CheckBox1->Checked는 휠마우스 체크입니다.
: focus가 차트에 있어야만 작동을 하네요....
:
: TeeUseMouseWheel = CheckBox1->Checked;
: Chart1->SetFocus();
:
: 이용태 님이 쓰신 글 :
: : TChart에 훨 메시지에 대응하는 핸들러가 다음과 같이 있더군요..
: :
: : OnMouseWheel
: : OnMouseWheelDown
: : OnMouseWheelUp
: : 이 있더라구요..
: :
: : 그래서.. 각각에 대해 다음과 같이 이벤트 핸들러를 만들었습니다.
: :
: :
: : void __fastcall TfmLissajousView::Chart0MouseWheel(TObject *Sender,
: : TShiftState Shift, int WheelDelta, TPoint &MousePos, bool &Handled)
: : {
: : ShowMessage("Mouse Wheel 0");
: : }
: : //---------------------------------------------------------------------------
: :
: : void __fastcall TfmLissajousView::Chart0MouseWheelDown(TObject *Sender,
: : TShiftState Shift, TPoint &MousePos, bool &Handled)
: : {
: : ShowMessage("Mouse Wheel Down 0");
: : }
: : //---------------------------------------------------------------------------
: :
: : void __fastcall TfmLissajousView::Chart0MouseWheelUp(TObject *Sender,
: : TShiftState Shift, TPoint &MousePos, bool &Handled)
: : {
: : ShowMessage("Mouse Wheel Up 0");
: : }
: :
: :
: : 그리고 해당 TChart에 가서... 마우스 훨을 적용해봤더니.. 아무런 반응이 없습니다... -_-;;;
: :
: : 메시지가 TChart 이벤트 핸들러랑 따로 노는거 같기도 한데요..
: :
: : TChart에서 마우스 훨 작동시 이벤트 핸들러 먹게 할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
: : 혹시나 마우스때문에 안되는걸 수도 있어서리... 제 마우스는 로지텍MX510 입니다..
: :
: : 답변 부탁드립니다.
|